본문 바로가기
일상/제품 리뷰

트레이더조 한식 시리즈_ 소불고기 (Beef Bulgogi) 후기

by 뉴욕냥냥 2024. 12. 23.
반응형

트레이더조 제품개발팀에 분명 요잘알 한국인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 될 정도로 요즘 트레이더조의 맛있는 한식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.

이제는 미국인들에게도 명실상부 스테디 셀러가 된 떡볶이와 LA 갈비를 필두로 김밥, 주먹밥, 호떡에 이어 최근에 눈에 띈 소불고기 (beef bulgogi)!!

 

원래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콩고기로 만든 beefless bulgogi 제품만 있었는데, 소고기로 만든 불고기 제품까지 나왔어요! 맛이 꽤 괜찮다는 말이 많아서 한번 사 보았습니다.

 

 

한 팩에 11.99달러였고, 454 g으로 약 2인분 정도인 것 같아요.

 

 

먹기 전까지 냉동보관한 후에, 프라이팬에서 조리해도 되고 용기째로 전자렌지에 조리해도 된다고 합니다.

 

 

전자렌지에 살짝 돌린 후의 사진이에요.

고기양은 실한데, 야채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냉장고에 있는 야채 좀 더 넣고 프라이팬에 조리하기로 했어요.

 

 

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양파랑 버섯 먼저 볶다가 불고기 한 팩 통째로 넣어서 함께 익혀 주었습니다. 

급할 때는 전자렌지로 간단하게 조리만 해줘도 되지만 양념이 꽤 많기 때문에 채소들을 더 추가해서 조리해 드실 것을 추천해요.

 

 

밥 위에 얹어서 불고기 덮밥처럼 먹어 보았어요.

냉동제품이어서 별로 기대 안했는데, 한국 백반집에서 먹는 뚝배기불고기 맛이 나더라구요!!!

불향이 나면서도 짭짤달달한 맛 ㅎㅎ 왜 그렇게 입소문을 탔는지 알겠더라구요!

 

사실 제 입맛에는 살짝 달긴 했는데, 한국에서 외식하면 딱 이정도로 짠맛 단맛이 어우러졌었던 것 같아요.

양도 많아서 남편이랑 둘이서 한 팩 먹으니 엄청 배부르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요.

 

휙 볶기만 하면 돼서 도시락으로 싸가기도 편해서,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.

트레이더조에 한식 제품들이 많아져서 너무 행복한 한국인 ㅎㅎ

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!! 

 

반응형

댓글